디자인은 무난한데 발바닥 덜 아픈 신발 찾아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호~ 다음달에 월급 들어오면 그 신발도 사봐야지
딜라이트 주문했어 이거 별로면 저거 사본다
아킬레스건염으로 고생하는 나에게 그나마 괜찮은 맞는 신발이기를..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23 웅 스케쳐스 운동화는 평범한고.. 아치핏 슬립온이 제일편한데 존못생김이고.. 워킹화나 런닝화처럼 생긴 아치핏은 푹신행 얘 ㄱㅊ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하..진짜 밤티네
-
작성자이랴 작성시간 26.06.23 리복 런닝화 새로나온거 추천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ㅇㅋ 이미 골랐지만.. 새로산 운동화 실패하면 사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