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추천 좀

작성자이랴|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10

디자인은 무난한데 발바닥 덜 아픈 신발 찾아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호~ 다음달에 월급 들어오면 그 신발도 사봐야지
    딜라이트 주문했어 이거 별로면 저거 사본다
    아킬레스건염으로 고생하는 나에게 그나마 괜찮은 맞는 신발이기를..
  • 답댓글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3 웅 스케쳐스 운동화는 평범한고.. 아치핏 슬립온이 제일편한데 존못생김이고.. 워킹화나 런닝화처럼 생긴 아치핏은 푹신행 얘 ㄱㅊ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하..진짜 밤티네
  • 작성자이랴 | 작성시간 26.06.23 리복 런닝화 새로나온거 추천
  • 답댓글 작성자이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ㅇㅋ 이미 골랐지만.. 새로산 운동화 실패하면 사볼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