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좋은글

작성자시크한도도|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시원한 나무그늘 사이에 한숨 낮잠도 자고
소소했던 걱정들과 고민들도 다 내려놓고
바람에 나뭇잎과 풀잎들 나부끼는 소리
짹짹짹~ 작은 새 소리 들으며
자연 힐링 가득 느끼는 것 또한
작지만 큰 행복이지않을까합니다 ~
굿데이 하세요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