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0대 후반 샘들 ^^

작성자코타|작성시간25.10.03|조회수2,888 목록 댓글 18

올해 임용 많이 뽑는다고 하면 내년부터 기간제교사 자리가 확 주는거죠???

 

학교측에서는 젊은 샘 뽑으려고 하고요 ㅜㅜ

 

매해 일 구하기가 ㅜㅜ

 

벌써부터 걱정이에요 ㅜㅜ

 

9급 공무원 쪽으로 다시 공부해야 할까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veu | 작성시간 25.10.04 과목에 따라 다를거 같긴 한데 사립 임용은 1차 과락만 넘기면 되는경우도 많아요~-끝까지 포기 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시간 25.10.04 사립은 1차 합격해도 40대 후반이면 2차에서 합격하기 힘들지 않나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코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8 댓글 주신 샘들 감사합니다 ^^
    다시 도전 해 볼게요 ㅎㅎ


  • 작성자pleasesoonfire | 작성시간 25.12.24 40중반입니다. 미혼에 원룸 전전하며 근근이 살아가는 중입니다. 자리 구하기 어려워더 어떻게든 급한 곳에서 써주더라고요. 부지런히 모아서 남한테 피해 안 끼치고 사는게 꿈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