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임용 많이 뽑는다고 하면 내년부터 기간제교사 자리가 확 주는거죠???
학교측에서는 젊은 샘 뽑으려고 하고요 ㅜㅜ
매해 일 구하기가 ㅜㅜ
벌써부터 걱정이에요 ㅜㅜ
9급 공무원 쪽으로 다시 공부해야 할까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oveu 작성시간 25.10.04 과목에 따라 다를거 같긴 한데 사립 임용은 1차 과락만 넘기면 되는경우도 많아요~-끝까지 포기 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작성시간 25.10.04 사립은 1차 합격해도 40대 후반이면 2차에서 합격하기 힘들지 않나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코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08 댓글 주신 샘들 감사합니다 ^^
다시 도전 해 볼게요 ㅎㅎ
-
작성자pleasesoonfire 작성시간 25.12.24 40중반입니다. 미혼에 원룸 전전하며 근근이 살아가는 중입니다. 자리 구하기 어려워더 어떻게든 급한 곳에서 써주더라고요. 부지런히 모아서 남한테 피해 안 끼치고 사는게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