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사립고 일해본 적이 없는데요.
공고가 계속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재공고 반복)
조회수는 많은데.. 지원자가 없는 걸까요?
근데 요구하는 서류 사항이 많긴 해서 저부터도 내기 싫어져서 안 낸 경우가 많긴 하거던요.
학교 성적 증명서랑 경력증명서까지요.
자소서도 쓰라는 게 많고요. 성장배경부터 한 대여섯 개 되는 것 같구요.
사립고 분위기를 잘 몰라서 경험 있는 샘님들께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스킷 작성시간 26.06.08 이유는 정확히는 몰라요. 안에 들어가 봐야 아는 거라 그냥 추측하는 겁니다.
-
작성자12월31일까지 작성시간 26.06.08 1. 마음에 안든다.
2. 지원을 안한다.
3. 누군가 런한 자리이다.
즉 좋은이유는 없음.
끝 -
작성자햄볶는 일상 속 작성시간 26.06.09 학교가 지나치게 사람을 가려뽑는다거나,, 아님 블랙리스트로 이름난 학교라거나.... 등등
-
작성자lililijliilijlijlijlij 작성시간 26.06.10 그건 알 수 없어요 사주 보고 안 맞으면 안 뽑는 걸 수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