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립고등학교 재공고 관련

작성자대로|작성시간26.06.08|조회수574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선생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사립고 일해본 적이 없는데요.

공고가 계속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재공고 반복)

조회수는 많은데.. 지원자가 없는 걸까요?

 

근데 요구하는 서류 사항이 많긴 해서 저부터도 내기 싫어져서 안 낸 경우가 많긴 하거던요.

학교 성적 증명서랑 경력증명서까지요.

자소서도 쓰라는 게 많고요. 성장배경부터 한 대여섯 개 되는 것 같구요.

 

사립고 분위기를 잘 몰라서 경험 있는 샘님들께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스킷 | 작성시간 26.06.08 이유는 정확히는 몰라요. 안에 들어가 봐야 아는 거라 그냥 추측하는 겁니다.
  • 작성자12월31일까지 | 작성시간 26.06.08 1. 마음에 안든다.
    2. 지원을 안한다.
    3. 누군가 런한 자리이다.
    즉 좋은이유는 없음.
  • 작성자햄볶는 일상 속 | 작성시간 26.06.09 학교가 지나치게 사람을 가려뽑는다거나,, 아님 블랙리스트로 이름난 학교라거나.... 등등
  • 작성자lililijliilijlijlijlij | 작성시간 26.06.10 그건 알 수 없어요 사주 보고 안 맞으면 안 뽑는 걸 수도 있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