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액수 작성자홍시이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4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5호봉인데 22만원정도가 국민연금으로 나가요 작년보다 훨씬많아진거 같은데 기본급여가 높게 책정되어있네요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힘들다 | 작성시간 26.06.13 많이 띠면 연말정산할때 돌려받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