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 먹는데 중간에 취소 할 수 있나요?
급식을 도저히 못먹겠어서요..
이가 너무 아파서 당분간 선식을 먹어야 하는 상황인데 행정실에 말하면 중간에 취소 해주시나요?
취소되면 금액은 일일로 계산되어 그간 먹은 날들만 제해지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하늘 작성시간 26.06.15 보통은 갑자기 먹는것은 오케이지만,
안먹는다하면 이미 음식준비로 인한 이야기를 할거예요
워낙 학교마다 다르니 행정실문의가 가장 무난하겠지요 -
작성자로시아나 작성시간 26.06.15 안해주죠, 보통은....?
-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7월부터 빼주실거에요
-
작성자우수/누구게 작성시간 26.06.16 급식취소보다 빠른 치과치료를 권해요. 그래야 치료비도 덜 들고 덜 아픕니다.
-
작성자초코초코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벌써 안먹은 날 해주시기로 했기때문에 취소했습니다 다들 관심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