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급식 먹는데 중간에 취소 할 수 있나요?

작성자초코초코쵸|작성시간26.06.15|조회수601 목록 댓글 11

급식 먹는데 중간에 취소 할 수 있나요?
급식을 도저히 못먹겠어서요..
이가 너무 아파서 당분간 선식을 먹어야 하는 상황인데 행정실에 말하면 중간에 취소 해주시나요?
취소되면 금액은 일일로 계산되어 그간 먹은 날들만 제해지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하늘 | 작성시간 26.06.15 보통은 갑자기 먹는것은 오케이지만,
    안먹는다하면 이미 음식준비로 인한 이야기를 할거예요
    워낙 학교마다 다르니 행정실문의가 가장 무난하겠지요
  • 작성자로시아나 | 작성시간 26.06.15 안해주죠, 보통은....?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7월부터 빼주실거에요
  • 작성자우수/누구게 | 작성시간 26.06.16 급식취소보다 빠른 치과치료를 권해요. 그래야 치료비도 덜 들고 덜 아픕니다.
  • 작성자초코초코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벌써 안먹은 날 해주시기로 했기때문에 취소했습니다 다들 관심 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