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경력 32살 기간제 채용 어렵나요? 작성자Wook|작성시간26.06.15|조회수1,120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것저것 하다가 교직으로 진로변경을 하고싶은데32살 무경력은 채용되기가 힘든편인가요?과목은 정보컴퓨터이고 지역은 서울/경기인데 구해지지 않는다면 전국으로 구직할 생각도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krw$$$$ | 작성시간 26.06.21 정컴은 너무좋습니다 축하드려요 작성자동요사랑 | 작성시간 26.06.24 50대까지 가능하지요~~^^ 작성자잠맘보 | 작성시간 14:29 new 충분히 가능해요 걱정하지 말고 지원해 보세요. 자녀 다 키우고 50대 후반에 시작하는 분도 계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