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계약 연장 관련 문의

작성자저두잇|작성시간26.06.21|조회수628 목록 댓글 7

8월 중순까지 육아휴직 대체로 근무중인데,

2학기 근무 다른 학교 모집 공고가 올라왔네요.

결원대체고, 이번주가 서류 신청 기간이니다.

 

다른 휴직 대체 기간제 선생님은 7월까지 였는데,

2학기때도 근무하게 됐다고 들으셨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아무 소식을 못들었습니다.

 

이런 경우 먼저 학교 교무부장님이나 실무자 선생님께 물어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원서를 쓰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ㄱㄱㅣ | 작성시간 26.06.21 저도궁금..
    이야기없는건..안되는건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부루펜 | 작성시간 26.06.22 어렵지 않으시면 한 번 물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