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중순까지 육아휴직 대체로 근무중인데,
2학기 근무 다른 학교 모집 공고가 올라왔네요.
결원대체고, 이번주가 서류 신청 기간이니다.
다른 휴직 대체 기간제 선생님은 7월까지 였는데,
2학기때도 근무하게 됐다고 들으셨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아무 소식을 못들었습니다.
이런 경우 먼저 학교 교무부장님이나 실무자 선생님께 물어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원서를 쓰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8월 중순까지 육아휴직 대체로 근무중인데,
2학기 근무 다른 학교 모집 공고가 올라왔네요.
결원대체고, 이번주가 서류 신청 기간이니다.
다른 휴직 대체 기간제 선생님은 7월까지 였는데,
2학기때도 근무하게 됐다고 들으셨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아무 소식을 못들었습니다.
이런 경우 먼저 학교 교무부장님이나 실무자 선생님께 물어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원서를 쓰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