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원주] 섬강중 / 영어 8.12~2.28

작성자홍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138 목록 댓글 3

https://www.gwe.go.kr/main/bbs/view.do?bbsSn=53060&key=bTIzMDcyMTA1ODU2MzM%3D&referer=&pageIndex=1&sc_bbsEtc1=&sc=&s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지사랑 | 작성시간 26.06.21 현재 타지역에서 근무 중이나 강원도에서 수학 기간제 근무하고 싶습니다. 강원도로 이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홍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그냥 공고 보고 퍼오는 사람이라서요.강원도에서 일할 계획이 있으면 인력풀 등록해 놓으세요.어떤 곳은 인력풀에 올라간 사람 먼저 뽑기도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대지사랑 | 작성시간 26.06.23 홍구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