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결석과 질병결과 차이가 뭔가요?

작성자smile5324|작성시간17.05.15|조회수2,058 목록 댓글 2

1학생은 3개월 이상 병원에 입원이 필요하여 진단서와 소견서를 받는 전제하에

지금 질병결석으로 잡고 60일이상이면 유예처리 하기로 했습니다.


또 한명의 학생은 독감치료로 3일 정도 석했습니다.

진단서 있구요.. 결석으로 처리되면 안될것 같은데. 질병결석하며 결석이라고 합해지는데..

질병결과는 무엇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γ | 작성시간 17.05.15 결과... 지각도 조퇴도 아닌 잠시 병원 다녀왔거나 할때 예를 들어 2교시에만 병원다녀와서 빠졌을때요~
  • 작성자이번엔합격 | 작성시간 17.05.31 등교했다가 종례전에 왔을때. 지금학교에는 학생이 보건실가도 그 시간에는 질병결과입니다.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