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생은 3개월 이상 병원에 입원이 필요하여 진단서와 소견서를 받는 전제하에
지금 질병결석으로 잡고 60일이상이면 유예처리 하기로 했습니다.
또 한명의 학생은 독감치료로 3일 정도 석했습니다.
진단서 있구요.. 결석으로 처리되면 안될것 같은데. 질병결석하며 결석이라고 합해지는데..
질병결과는 무엇인가요?
다음검색
1학생은 3개월 이상 병원에 입원이 필요하여 진단서와 소견서를 받는 전제하에
지금 질병결석으로 잡고 60일이상이면 유예처리 하기로 했습니다.
또 한명의 학생은 독감치료로 3일 정도 석했습니다.
진단서 있구요.. 결석으로 처리되면 안될것 같은데. 질병결석하며 결석이라고 합해지는데..
질병결과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