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두번째 만남에서 손 잡나요??^^;

작성자행복긍정!!!|작성시간13.04.27|조회수6,916 목록 댓글 7

30대 여자입니다.

얼마전 소개팅을 했는데...

제 마음은 싫지도 좋지도 않은 상태에요.

(좋아하는 마음이 1% 더 앞선다고 해야할까... 근데 완전 만족스럽지는 않아요 ㅋ)

뭐 그건 상대도 마찬가지겠죠~

주변 사람들은 그 정도의 마음이면 만나보는게 좋다네요.

점점 마음에 드는 사람 만나기 힘들다고...ㅋ

 

소개팅 첫만남후...

두번째 만남에서 남자가 손을 잡더라구요.

원래 저는 사귀지 않으면 손을 거부하는 편이라...

근데... 막 거절하기도 그래서... 적당히 잡고 있다가 빼기를 몇 번 했어요.

 

남자가 부담스럽게 스킨쉽을 하지 않았지만...

사귀지도 않은 상태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저한테 호감이 있는 거 같긴 한데...

아직 뭐 좋아하는 상태는 아닌 거 같아요. 당연하겠죠...ㅋ

남자 마음은 정확히 모릅니다. ㅋ 그냥 추측

일단 제가 싫지 않은 거 같긴한데... 아주 적극적인 상태도 아닙니다.

(나이가 있으니 그런 거 같기도 하고, 제 마음을 보고 행동할려는 거 같기도 하고...

암튼 그래요. ㅋ)

 

근데 연락은 계속 오는데... 뭐라고 표현하기가... 힘드네요.

이 정도면 저한테 호감이 있는거 같은데... 전화를 그리 자주 하는 편도 아니고,

한번 하면 좀 오래해서...ㅋ 매일 하지는 않아요.

문자만 계속 주고 받아요.

(문자는 매일 합니다.)

 

이 남자 저한테 어떤 마음일까요?

저도 어떻게 처신해야 할지...

계속 만나볼까 하는 마음도 생깁니다.

근데 남자도 선을 그어두고 잘해주는 거 같아요.

계속 만남을 이어갈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냥 이대로 만나는게 나을지...

아니면 사귀자는 말을 유도해서 남자가 그런 마음이 아니면

그만 두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글구 두번째 만남에서 손을 잡기도 하나요?

제 친구도 아주 보수적인데... 남자가 손을 잡으면 사귄다고 하네요.ㅋ

이건 뭔지... 제가 너무 답답한가요??

 

30대의 연애는 이런건가요?(아직 연애라 하기엔 그렇지만)

30대의 소개팅은 이런건가요?

두서가 없지만 조언 부탁드립니다.

30대 여자 쌤들 경험담이라도...

 

서로 어느 정도 마음은 있지만 밀당도 아니고...

그냥 상대가 어떻게 하나 보고 있는 상태 같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이필요해 | 작성시간 13.04.28 남자분 마음에 있는 듯-
    천천히 알아가 보세요 ^^
  • 작성자쇼콜라라 | 작성시간 13.04.28 보통은 사귀기 시작하고 손잡죠. 사귀자는 말 없이 스킨쉽부터 하는 남자들 별로던데;;
    님한테 마음있다면 조만간 사귀자고 할테니 기다려보세요~
  • 작성자세오세오세오 | 작성시간 13.04.28 전 30대 중반 남자입니다. 저도 수많은 선을 만나보았지만 여자에게 고백을 잘못했죠. 그러다 언제부터인가 마음에 드든 여성분이 생기면 손을 잡아봅니다. 물론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여성분들은 얼렁뚱땅하는 스킨쉽을 싫어 하지만 남자 입장에서는 스킨쉽을 할때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님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렇게 할필요가 없겠죠.. 남성분은 다만 표현하는 법을 부모님으로 부터 배우지 못한것 같습니다. 그점은 님또한 남성분에게 마음이 있으면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다음만날때 남성분이 덥석 손을또 잡게 되면 그때 이야기 하세요. 여자는 이렇게 아무 말없이 하는 스킨쉽 싫어한다고 그리고 남자의 마음을 물어보세요.
  • 작성자세오세오세오 | 작성시간 13.04.28 솔찍히 저를 포함 많은 30대 남자들은 사귄 경험이 많이 없거나 실패경험이 많아 새로운 만남을 가질때 여성분의 눈치를 알게 모르게 살피게 되더라구요..이 여성이 나한테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를요.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는 하나의 방법중 하나가 손을 잡아보는것입니다. 이때 여성분께서 싫은 표현을 하셨더라면 더이상 남성분의 연락은 없겠죠. 남들 다하는 연애/결혼인데 자기가 할때는 왜이리 안되는지... 어쨌든 남성분은 님에게 호감이 있는것 같으니 님께서도 어느정도 남성분에게 호감의 정도를 자연스럽게 표현해보세요.
  • 작성자오늘을 마지막처럼~ | 작성시간 13.04.29 저도 남자입니다만 호감 여부를 손을 덥썩 잡아보는 걸로 확인하는 건 좀.. 서로 사귀는 사이라고 확신할 때 손을 잡는 것 아닌가요? 일단 문자 매일 하는 건 정말 관심있으니 하는 거네요. 그리고 남자가 아주 화악~ 다가오지 않는다고 선을 그어둔다고 판달할건 못됍니다. ~ 만약 님이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하면 그분도 더 빨리 다가오겠죠. 모든 인간 관계는 상호적인 거니까요. 그리고 . 두번째 만남에서 손 안잡았다고 님이 답답한ㄴ건 절대~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