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학교] 2학기 시간강사 선생님 모십니다.

작성자크로스백|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 목록 댓글 0
선생님 안녕하세요
인천 제물포구에 위치한 중학교입니다.


2학기에 국어과 시간강사 선생님을 모시고자 합니다.


* 채용기간: 8/24~1/8(학사일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수업시수: 9시수(강사 선생님 선호에 따라 요일 및 시간 배정 가능)
1. 주 2일: 4시간 + 5시간
2. 주 3일: 매일 3시간씩
3. 이 외 방법도 강사 선생님 제안 시 수렴 가능
4. 모든 수업은 중간에 공강시간이 없도록 연강 배정해드리려고 합니다.


* 시간당 강사비: 3만원


* 기타
수업 내용: 교과 진도 일부 혹은 독서 수업 위주 실시. 추후 협의 가능. 최대한 수업 부담 없으신 방향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좋은 인연, 좋은 기억으로 남으시게끔 학교 차원에서 노력하고 싶습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비밀 댓글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