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입니다.
인사담당자와 통화하였는데, 예산문제로 지급안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협의 후 지급 결정이 되면 공문이 발송되고, 안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결과를 언제 알수 있냐 물으니 연말이나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경남선생님들 계신가요
다음검색
경남입니다.
인사담당자와 통화하였는데, 예산문제로 지급안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협의 후 지급 결정이 되면 공문이 발송되고, 안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결과를 언제 알수 있냐 물으니 연말이나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경남선생님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