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퇴직금 소급 적용 지급 관련

작성자candy|작성시간26.06.22|조회수52 목록 댓글 0

경남입니다. 

 

인사담당자와 통화하였는데, 예산문제로 지급안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협의 후 지급 결정이 되면 공문이 발송되고,  안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결과를 언제 알수 있냐 물으니 연말이나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경남선생님들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