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강사로 근무중입니다.
6시간이고 주2회 근무입니다.
제가 시험출제를 해야하나요?
세특도 적으라고 하는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질문 많은 선생님 작성시간 26.06.23 new
전일제강사면 몰라도 시간강사는 수업 외 업무를 줄 수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냥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학교에서 하라고하는데 관련 공문이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질문 많은 선생님 작성시간 26.06.23 new
공문은 따로 찾지 못했는데, 뉴스에도 시간강사는 출제가 불가능하단 내용이 반복적으로 나옵니다.
수업 시간 외에 별도의 업무를 주는 거라 무임금노동이에요. 계약서에 출제수당 등의 언급이 없다면 안하셔도 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냥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질문 많은 선생님 음미체 중에 한과목인데 수행평가 세특을 다 요구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