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피부질환/자가면역질환] 정말 명의를 만났어요 감사드려요.

작성자경희 길 한의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34 목록 댓글 0


피부질환으로 2025년 9월부터 다니게 되었습니다. 4개월 한약먹고 지금은 식이요법과 침치료 병행하고 있습니다.

약 중지 후에도 피부질환이 있었는데 확실히 면역력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식단 담백히 먹고 스트레스를 덜 받으면 약복용을 안해도 피부질환이 줄었습니다.

몸의 면역력을 올려주시고 피부질환으로 힘들었던 제 인생에 무엇을 근복적으로 고 쳐야하는지 생각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정말 명의를 만났어요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