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의

약 보내주셔야할거같아요

작성자김태현74|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일욜 진료시에 선생님께서 하루 3번씩 먹으라셔서 오늘 세어보니 주말전에 받아야할거같습니다. 

제가 약을 세어보지않고 냉장고에 담았는데 먹은 갯수를 세어보니 22개 먹었고 10개 남아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