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보내주셔야할거같아요 작성자김태현74|작성시간26.06.10|조회수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일욜 진료시에 선생님께서 하루 3번씩 먹으라셔서 오늘 세어보니 주말전에 받아야할거같습니다. 제가 약을 세어보지않고 냉장고에 담았는데 먹은 갯수를 세어보니 22개 먹었고 10개 남아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