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자리 물혹 작성자두인|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료 때 안내해주신 혈자리에 침스티커 계속 붙이고 있었는데 그 자리에 물혹이 생겨서요..! 혹시 계속 붙이고 있어도 되나요? 아님 떼는게 낫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