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의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이현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17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선생님 

하연이 엄마입니다 하연이가 월요일 낮에부터 갑자기 왼쪽턱이 아프다고 해서 봤더니 멍울이 단단하게 보여서 소아과 갔더니 염증이 생겨서 그렇다고 해서 항생제 처방받아 먹고 있는데 어제 이비인후과에서 초음파 확인했는데 사이즈가 1.4cm라고 항생제 다른거 처방해주시더라구여 임파선염증으로 보이긴 하는데 월요일에 다시 보자고요 

이런상황인데 보약 계속 먹여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