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맛

[스크랩] 메추리알 케찹 조림

작성자존분|작성시간17.11.07|조회수442 목록 댓글 0

샬롬~!!

 

메추리알 삶아서 토마토케찹 소스에 졸여낸 간단

 

밑반찬이예요...

 

주로 간장에 장조림으로 해먹게 되는데 이번엔 새콤 달콤한

 

토마토케찹소스를 만들어 졸여 봤답니다..

 

아이들 좋아하는 메추리알이라 삶아 껍질 까놓기가 무섭게

 

없어지지요...^^

 

 

 

 

 

 

.

.

 

(재료)

 

메추리알 37개, 마늘 5쪽, 파슬리가루 약간

 

소스 : 토마토케찹 5큰술, 물 80cc, 우스터 소스 2큰술, 설탕 2큰술, 소금 1/2작은술

 

 

 

1. 메추리알을 삶아 껍질을 벗겨서 준비해 주세요..

 

2. 소스의 재료와 편으로 썰은 마늘을 넣고 끓여주세요...

 

설탕과 소금의 양은 각자 입맛에 맞게 조절해서 넣으세요...

 

마늘이 살짝 익으면 메추리알을 넣고 소스가 걸쭉한 느낌이 들때까지 졸여주세요..



 

 

 

 

 

그릇에 담고 파슬리 가루 약간 뿌려 주었답니다...

 

새콤달콤한 케찹조림이라 아이들도 넘 좋아해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메추리알..

 

작으마한 크기가 귀엽기도 하지요...ㅋ

 

간장조림이 싫증나시는 분들은 이렇게도 만들어 보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미즈쿡 레시피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