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맛

[스크랩] 로즈마리 비스코티-커피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식 디저트..

작성자존분|작성시간17.12.02|조회수351 목록 댓글 0

오늘은 로즈마리 비스코티 만들기입니다~^^ 

 

비스코티는..

두번구웠다는 뜻의 이탈리안 쿠키인데요~~

특유의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아서 제가 참 좋아한답니다~

 

오늘은 향긋한 허브인 로즈마리를 듬뿍넣고

로즈마리비스코티를 구웠는데요..

굽는 동안은 물론이고

먹을때도 온몸이 로즈마리 허브향으로 가득 채워지는

맛과 느낌이랍니다~^^

 

원두커피랑 함께 먹는 로즈마리 비스코티는..

정말 기가막힌 맛이에요~~

 

 

 

 

 

 

yeye yeye yeye yeye  로즈마리 비스코티  yeye yeye yeye yeye

 

재료: 박력분225g, 설탕125g, 버터60g, 달걀1개, 우유3숟갈, 베이킹파우더3g, 생로즈마리40g, 아몬드슬라이스40g

 

 

 

 

키친업 부탁드립니다.. 뿌잉~뿌잉~~

↓↓

 

 

 

제가 키우는 로즈마리 화분이 한개 있는데요..

오늘 아침 물을 듬뿍 주다가는

필이 팍 땡겨 로즈마리 비스코티를 구웠어요~ㅎㅎ

 

로즈마리줄기를 뜯어다가..

 

 

 

 

 

칼로 다져..

분량의 설탕에 넣고 섞어줍니다~

 

설탕에 로즈마리를 섞어두면

로즈마리 향이 더 강해지기 때문에

요렇게 한거에요~

 

설탕이 향을 빨아들이는 습성이 있거든요~^^

 

 

 

 

 

말랑한 실온의 버터를 휘핑한후..

 

로즈마리섞은 설탕을 2번에 나누어 넣고

잘 섞어줍니다~

 

 

 

 

 

계란도 한개 넣고 섞어주세요~

 

 

 

 

 

우유도 넣고 섞어줍니다~

 

 

 

 

 

체에내려둔 가루류 (박력분, 베이킹파우더)를 넣고

골고루 잘 섞어주세요~

 

 

 

 

 

반죽이 뭉쳐지면

아몬드슬라이스도 던져넣고 섞어줍니다~

 

 

 

 

 

완성된 비스코티 반죽이에요~

 

 

 

 

 

오븐팬위에 반죽을 올린후

주걱으로 토닥토닥 두를려주고..

손으로 재빨리 모양을 잡아준후~~

 

 

 

 

 

예열한 170도 오븐에서 20분정도

사정없이 싸우나시켜줍니다~~

 

 

 

 

 

1차적으로 구워져 나온 비스코티반죽인데요..

아직 완전히 다 익은건 아니에요~

 

절반 정도 익었다고 보심 되는데요..

 

이대로 10분정도 식혀줍니다~

 

 

 

 

 

10분 식힌후 칼로 도톰하게 썰어준후..

 

 

 

 

 

다시 오븐팬 위에 가지런히 팬닝해줍니다~

 

 

 

 

 

예열한 160도 오븐에서 20분정도

사정없이 싸우나 시켜주세욧~ㅋ

 

 

 

 

 

완성되어져 나온 로즈마리 비스코티에요~^0^

 

굽는 내도록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와있는 느낌..

피자냄새도 아니것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냄새도 아닌것이..ㅎㅎ

 

 

 

 

 

 

 

 

속까지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진

로즈마리 비스코티입니다~

 

원두커피 한잔 곁들였는데요..

로즈마리 비스코티는 원두커피랑 함께드시길

꼭 추천드릴께요~~^^

 

정말 고급스럽고 향긋하고 맛있어요~~

 

봄날.. 허브향 향긋한 간식이 생각날땐..

로즈마리 비스코티 드셔보세요~~^^

 

 

< 예예의 참살이 푸드뱅크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미즈쿡 레시피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