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전지전능하신 영광의 나의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 좋은 날 주신 아버지께 하루를 의탁하며
좋은 일들을 기대하고 나와 함께 하시고
나를 도우시는 주님 의지하고 성령님의
은혜로 인도하여 주시기를 바라고
믿고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교회와 성도님들의 강건과 풍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할렐루야!!!~~
전지전능하신 영광의 나의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 좋은 날 주신 아버지께 하루를 의탁하며
좋은 일들을 기대하고 나와 함께 하시고
나를 도우시는 주님 의지하고 성령님의
은혜로 인도하여 주시기를 바라고
믿고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교회와 성도님들의 강건과 풍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