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전지전능하신 영광의 나의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 날 주신 아버지께
하루를 의탁하며 좋은 일들을
기대하고 나와 함께 하시고
나를 도우시는 주님 의지하고
성령님의 은혜로 인도하여
주시기를 바라고 믿고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교회와 성도님들의 강건과
풍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할렐루야!!!~~~
전지전능하신 영광의 나의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 날 주신 아버지께
하루를 의탁하며 좋은 일들을
기대하고 나와 함께 하시고
나를 도우시는 주님 의지하고
성령님의 은혜로 인도하여
주시기를 바라고 믿고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교회와 성도님들의 강건과
풍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