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래사랑 동행 139회 라이브 콘서트 후기

작성자길록|작성시간26.06.20|조회수43 목록 댓글 2


 노래사랑 동행 139회 라이브 콘서트 후기

 2026년 6월 20일 제139회 라이브 콘서트는

 지하철 1호선 종로3가역에서 2번출구
 바로앞 건물 영흥빌딩 5층 [김환 노래교실]에서


 반가운 얼굴 그리웠던 분들과 모두 함께하는 
 기분 좋은 만남으로 
함께 나눈 즐거운 시간 이었읍니다.

 

길록. 은송. 양인환 .김덕희. 수신제가. 루비. 진공. 윤정.

J 제이.졸리서.비비안 .고수원 .이제풍. 산처럼. 이한우.
엘리사벳 . 조애순.나비야.이동훈. 꽃비 . 유정 .성연 .이호 (23명)


(23명)의 회원님들이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멋진 만남.
참석하신 모든분이 함께하는 정겨운 한마당 이었지만

콘서트 도중 에어컨 이상으로 무더위에 불편을 드린점 

미안한 마음을  전해 드리오며  라이브 장과 의논해서

본인이 사무실에서 사용했던 벽걸이 선풍기 2개를 추가로

설치 해볼 생각 이람니다.

 

노래사랑 동행이 라이브 모임을 2015년에 처음 시작했으니

벌써 10년이 넘었지만 오늘처럼 서운했던 날은 없었나 봅니다. 

두분은 1.2부를 끝내고 3부는 불참 하시고 바쁜일로 먼저 가셨지만 

3부에서는 라이브를 진행하신 회원님들 중에서 본인 라이브 끝나고

먼저 가시는 분들이 여러분 계셔서 많이 서운했답니다 .

 

이런일이 반복되지 않기를 거듭 부탁 드리오며

노래사랑 동행 회원 여러분 가정에 언제나 기분 좋은날 
즐거운 날만 함게 하시길 기원 드림니다 .
 
  2026년 6월 20일
  노래사랑 동행 카페지기 길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길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라이브 콘서트 마치고
    함께 나누신 회원님들과
    석별의 정을 나누려다 보니
    23명중 8분이 먼저가셨더군요 ㅎㅎㅎ.

    다음 라이브 부터는 특별한 일이 없는한
    이런일은 없었으면 정말 좋겠읍니다 ^*^.
  • 작성자비비안 | 작성시간 26.06.22 new 심려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에어콘 문제땜 불편하셨을
    마음에 우르르 나가니 상심이 더
    크셨을거 같애요~
    앞으로는 지기님
    마음 헤아리는 노사동 회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