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인 작성시간 26.06.10 와우~ 드론까지 날리면서 열시미촬영하시고 사진찍어주시고 넘 수고많으셨어요~영상을 보니 또 가고싶네요 ㅎ ~^^
-
작성자동화 작성시간 26.06.11 섬세한 관찰력,자연의 아름다움을 잘 담으셨네요^^ 노래 또한 편한 멜로디입니다.일단 정지님 멋진 사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동화 작성시간 26.06.11 문동 폭포에서 드론 띄우는 일단정지 작자님 모습입니다~
-
작성자우수수 작성시간 26.06.11 일단정지님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