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2026.6.17.(수). 오전11시
*집결장소:남포역 6번 출구 밖(508번 버스환승)
*진행대장:도보대장 산행자님
오늘의 대장 산행자님과
길과 동행회원님들 덕분에
6.17하루 내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소인은 아직 직장을 다녀 평일 산행은 참 힘드는데,
최근 강의가 겹쳐 너무 힘들어 오늘 연가를 내게되어 기뻤는데...
마침 봉래산 둘레길 도보 공지가 눈에 띄어 참석하게되었습니다.
고신대정문출발/봉래산둘레길/고구마농원/해뜨는 마을/
편백숲길/백련사/흰여울문화마을 도보길은...
회원님들과 도란도란 얘기꽃 피운 그늘 길이며 오솔길이었으며.
힐링의 길,건강의 길이었습니다.
도보 후 가성비 엄청 좋은 집 맛집에서 맛난 뒷풀이가 백미였으며,
더없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정말 편안한 도보길이었고 차암 행복했습니다.
인물없는 허접은 스마트폰 사진이지만
길과 동행의 역사이기에
올려드리게됨을 양해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뵙고 싶었는데...
답사도보의 깊은 뜻이 담긴
하루셨네요.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라일락 작성시간 26.06.18 오늘 첨 뵈어
좋은 곳 걸으며
모르는 것도
가르쳐주시고
식탁보도 내어주시고
감사해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당연한 도리를 했습니더.ㅎ
댓글 고맙습니다.담에 또 뵙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빙고 작성시간 26.06.18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뒷풀이의 친절(?)함과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