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 일 도 보 사 진

6/6 하이텐 대장님 리딩길

작성자루안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319 목록 댓글 8

함께해서 고마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둘. | 작성시간 26.06.07 40명 선남선녀의 대군을 리딩하시느라 하이텐대장님!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 그리고 시지프지기님! 오랜만에 뵈서 몹시 반가웠습니다 ^^
    이른 여름이지만 바깥 온도는 꽤 더운데 애써 시원한 숲속 길을 골라 리딩을 해주셔서 약간은 더웠지만 시원하고
    상쾌한 도보길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정겨운 분들 첨 뵙는 분들 모두 반가웠고 즐거운 수다에 쌓였던 스트레스가 훅 날아갔네요^^
    그리고 항상 편안하고 넉넉한 심성으로
    사진봉사를 해주시는 루안다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현이 | 작성시간 26.06.07 함께... 같이라서 행복했지요~
    그리고 간간이 솔~솔 바람까지
    불어주니 더욱 좋은 날이었습니다
    루 작가님의 변함없으신 봉사에
    늘 감사드리며...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겁게 들고 오신 북.미님의 션~한
    콩국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시지프 |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았습니다~^^
  • 작성자바다보기 | 작성시간 26.06.07 그리 높지도 않고 길지도 않게 딱 맞는 코스 좋았습니다 하이텐 대장님 수고 많으셧고 사진 찍어주신 루안다님 항상고맙고 같이 먹은 고기집도 너무 좋았습니다^^~
  • 작성자와인향 | 작성시간 26.06.08 더운여름
    북구미인님이
    갖고온 콩국을
    마신 덕분에
    그 힘으로 초입의
    경사를 수월하게
    올라갔어요.
    그늘길에 살살
    바람도 불어주고
    즐거운 도보였습니다.

    함께한 많은
    회원분들 즐거웠고

    하이텐대장님,
    대군이끄느라
    수고하셨고

    루안다님,
    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