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서 고마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둘. 작성시간 26.06.07 40명 선남선녀의 대군을 리딩하시느라 하이텐대장님!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 그리고 시지프지기님! 오랜만에 뵈서 몹시 반가웠습니다 ^^
이른 여름이지만 바깥 온도는 꽤 더운데 애써 시원한 숲속 길을 골라 리딩을 해주셔서 약간은 더웠지만 시원하고
상쾌한 도보길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정겨운 분들 첨 뵙는 분들 모두 반가웠고 즐거운 수다에 쌓였던 스트레스가 훅 날아갔네요^^
그리고 항상 편안하고 넉넉한 심성으로
사진봉사를 해주시는 루안다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현이 작성시간 26.06.07 함께... 같이라서 행복했지요~
그리고 간간이 솔~솔 바람까지
불어주니 더욱 좋은 날이었습니다
루 작가님의 변함없으신 봉사에
늘 감사드리며...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겁게 들고 오신 북.미님의 션~한
콩국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시지프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았습니다~^^
-
작성자바다보기 작성시간 26.06.07 그리 높지도 않고 길지도 않게 딱 맞는 코스 좋았습니다 하이텐 대장님 수고 많으셧고 사진 찍어주신 루안다님 항상고맙고 같이 먹은 고기집도 너무 좋았습니다^^~
-
작성자와인향 작성시간 26.06.08 더운여름
북구미인님이
갖고온 콩국을
마신 덕분에
그 힘으로 초입의
경사를 수월하게
올라갔어요.
그늘길에 살살
바람도 불어주고
즐거운 도보였습니다.
함께한 많은
회원분들 즐거웠고
하이텐대장님,
대군이끄느라
수고하셨고
루안다님,
사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