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트라 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금정산 파리봉 회원님들과 함께 동행해서 즐겁고 반가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지영 작성시간 26.06.08 푸짐한 간식준비에 편안하게 리딩해주셔서
대장님 덕분에 입과 마음이 즐거운 산행길이었습니다 감사드리고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라떼향 작성시간 26.06.08 대장님덕분에 찔레꽃향기 가득한 초록 숲길과 김해평야가 보이는 뷰가 멋진 파리봉 정상에서 즐겁게 힐링했습니다
항상 시원한 맥주와 푸짐한 간식까지 챙겨오시고 회원들을 편안하게 대해주시는 수고에 감사드려요
다음 좋은 길에서 뵙겠습니다 !!! -
작성자웃자. 작성시간 26.06.08 어제길날씨도
바처젔고멋진
파리봉잼났어요
동행한분들반가
웠고수고하셨읍
니다 -
작성자현이 작성시간 26.06.08 보슬비가 간혹 내렸지만 상쾌한 기분으로
촉촉하니 먼지 없는 바닥 딛기가
참으로 좋았습니다
울,맨 대장님 리딩 아래 모두 수고하셨고
뒤... 도 맛난 꼬꼬였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