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 일 도 보 사 진

06/20/토 - 시지프 지기님 온천천 걷기

작성자현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1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군데군데 쓸려 걸린 잡초가 지난밤의 강풍과 우량을 짐작게 했지만 언제 그랬냐듯 마냥 청명한 하늘 아래 좋은 이들과 한 걸음은 웃음 속에서 그저 사뿐사뿐...
    모두 수고하셨고 좋은 길에서 또 뵈어요~~
  • 작성자와인향 | 작성시간 26.06.21 밤새도록
    쏟아진 비에
    제법 찰랑거리는
    온천천을 보며
    오손도손
    걸었습니다.

    함께 한
    소중한시간
    감사해하며...

    현이운영자님,
    사진 즐감합니다^^
  • 작성자시지프 | 작성시간 26.06.21 현이운영자님!
    시진 많이 남겨주셨네요.
    수고많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