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산우님들과 함께 사시골 계곡 풍경을 잘 감상하고 왔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 작성시간 26.06.21 사시골 계곡
오늘은 한적해서
더 좋았습니다
울맨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루안다님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동화 작성시간 26.06.22 길과 동행 즐거운 산행 보기 좋아요~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22 고즈녁한 사시골의 정취가 아직도 느껴집니다 리딩하신 울트라맨 대장님 수고많으셨어요 언제나 예쁜 영상 남겨주시는 루안다 님 항상 늘 감사해요 함께했던 길동 산우님 다음 좋은 길에서 또 뵈어요~~^^
-
작성자서연 작성시간 26.06.22 루안다님 사진은 언제나 믿고 맡길수 있는 사진 작가님 수준입니다.사진 예쁘게 찍어 주셨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현이 작성시간 26.06.22 신록이 만발하고 맑은 물이 흐르는
사시골의 계곡, 맛난간식과
웃음으로 보내는...
모두의 덕분으로 참 행복한 시간였습니다~
루 작가님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