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
오늘 본 교회 75세 이상되신 사라 여선교회가 안성 소을 옆 돈까스 식당에 가서 점심 식사(돈까스)를 하고 이어서 죽산성지에 가서 충성속 속회 예배도 드리고 좋은 교제를 나누고 왔습니다
회원간에 단합, 친교의 시간으로 아주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사라 여선교회 회원들이 돌아가면서 식사 대접을 하는데^^
오늘은 충성속 속도원중에서김춘길 집사님이 점심식사를 대접해 주셔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어서 죽산성지에 가서 속회 예배도 모인 겸에 김춘길 집사님 주관으로 예배 드렸습니다
올 한해 지금까지 충성속 속회 예배 한번도 빠지지 않고 잘 드리게되어 감사 드립니다
오늘 참석하신 성도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몇장의 사진 올려 놉니다
금산교회 김화준목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