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성지방회

[안성지방회] 2026년 연합성회 잘마쳤습니다.(2026.06.18목)

작성자아름권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41 목록 댓글 0

할렐루야 !
지난 주일 저녁부터 안성지방 회 연합성회가 시작되어 어제 은혜중에 잘 마쳤습니다

감사하게도 본 교회 성도님들이 시간시간마다 참석하여 큰 은혜 받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준히 참석하시고 봉헌해 쥬신 몇개 교회가 있었는데^^
저희 교회가 그중에 포함됩니다 연합에 힘써주신 성도님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안성지방회 연합성회
낮과 저녁에 본 교회는 참석했는데 차량운행으로 수고하신 성도님들에게 그리고 점심식사를 대접해 주신 성도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연합성회 사진 몇장 올려 놉니다

금산교회 김화준목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