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
지난 주일 저녁부터 안성지방 회 연합성회가 시작되어 어제 은혜중에 잘 마쳤습니다
감사하게도 본 교회 성도님들이 시간시간마다 참석하여 큰 은혜 받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준히 참석하시고 봉헌해 쥬신 몇개 교회가 있었는데^^
저희 교회가 그중에 포함됩니다 연합에 힘써주신 성도님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안성지방회 연합성회
낮과 저녁에 본 교회는 참석했는데 차량운행으로 수고하신 성도님들에게 그리고 점심식사를 대접해 주신 성도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연합성회 사진 몇장 올려 놉니다
금산교회 김화준목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