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
본 교회 나눔위원회에서 추진하는 “거거프로젝트”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고구마를 심었는데 그동안 비가 안와서 잘 자랄까 걱정이 됐었는데^^금년에는 비가 종종 와서 그런지^^심은 고구마가 달 자라가고^^윤기가 졸졸 흐르듯 참 잘 자라 가고 있네요^^
보기만 해도 흐믓하네요^^
며칠전에 고랑 제초제도 마쳤고 오늘은 사모와 함께 고구마 심은 사이와 고랑에 풀을 뽑아주니^^
아주 보기에도 좋고
그런대로 잘 관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일 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멀지 않아 땀흘려 가꾼 고구마를 나눠줄 생각을 하니 행복하네요^^
금산교회
김화준 목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