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거프로젝트

[거거프로젝트] 고구마밭 제초작업(2026.06.18목)

작성자아름권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0

할렐루야 !
본 교회 나눔위원회에서 추진하는 “거거프로젝트”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고구마를 심었는데 그동안 비가 안와서 잘 자랄까 걱정이 됐었는데^^금년에는 비가 종종 와서 그런지^^심은 고구마가 달 자라가고^^윤기가 졸졸 흐르듯 참 잘 자라 가고 있네요^^
보기만 해도 흐믓하네요^^

며칠전에 고랑 제초제도 마쳤고 오늘은 사모와 함께 고구마 심은 사이와 고랑에 풀을 뽑아주니^^
아주 보기에도 좋고
그런대로 잘 관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일 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멀지 않아 땀흘려 가꾼 고구마를 나눠줄 생각을 하니 행복하네요^^

금산교회
김화준 목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