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
본 교회는 전도위원회를 만들어서^^어떻게하면 한 영혼이라도 주님 앞으로 인도할려고 "가가호호복음전도하기" 를 조직하여^^ 지역복음 전도하다가 지난해부터는 새로운 변화를 가지고 “사마리아 전도대”를 조직하여 전도 해 오다가 오늘은 오후에 하산전, 산양리, 금옥동, 율동 노인정 4곳을 방문하며 십자가 복음을 전했습니다
특별히 최근에 교회 주변 일대 한 가정도 빠짐없이 십자가 복음을 전하기로 마음먹고 오늘도 노인정 4곳을 방문하여 십자가 복음을 노인정 어르신들에게 십자가 전했습니다
복음을 얼마나 진지하게 잘 들어주셔서 감사한지^^
기대가 됩니다
전도 자체가 쉽지는 않은 일이고^^
힘들고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전도하니 마음만은 흐믓하고 기쁘네요^^
앞으로 교회 주변에 가가호호 복음의 씨를 잘 심을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복음의 씨를 심는다는 믿음으로 감당 했습니다
”심으면 거둡니다“
“전할 사명은 우리에게 있습니다”
“시골에도 하나님 살아 계십니다 시골도 전도하면 전도 됩니다”
금산교회
김화준 목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