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3 북한산 백운대 산행

작성자김선애|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2

북한산 정상 최고봉 백운대 836m
(흰구름이 머무는 봉우리)에 오르려 깔딱고개 쇠줄 부여잡고 ㅋㅋ기어올랐죵!!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멋진 경관과 태극기가 나를 맞아줍니다
대한민국 만세!!! 김해여성산악회 만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경연 | 작성시간 26.06.19 사진 감사합니다~
    우리 여산님들~
    힘든 산행 중에도
    우리의 여정을
    파노라마처럼 쫘악 올려주시니
    어느때고 들어와봐도
    추억돋는 시간이 된다는~~~
    막내쓰~~
    사진도 너무 잘 찍고~
    그래서
    사진구경도 잘 하고 다운도 많이많이~
    감사합니다👍 ☺️
  • 작성자백미경 | 작성시간 26.06.21 자꾸만 가야하는 산~~~
    숨쉴수있어 가는 산~~
    항상 함께 하는 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