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동안 단톡방을 통해 산행 신청 및 간식 신청을 진행해 왔습니다. 하지만 단톡방의 특성상 신청 관련 메시지가 많아질 경우 다른 회원님들께 불편을 드릴 수 있다고 판단하여, 보다 원활한 운영을 위해 '김포산친구' 밴드를 개설하였습니다.
앞으로 공지사항 안내와 산행 신청, 간식 신청 등은 밴드를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다음 카페도 기존과 같이 계속 운영하므로, 기존에 다음 카페를 이용하시던 회원님들께서는 밴드 또는 카페 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band.us/n/ada7baYaG5kbu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