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갤러리

6월 21일 일요정모(인천대공원-1)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5

비가 오고 난뒤 청명한 날씨~~

마치 대회가 있는날처럼 인대공에는 많은 러너들로 북적되며  활기찬 모습들~~

태백 정대영팀장님께서 약밥과 수박, 과일을 찬조해 주셔서 풍성한 먹거리로 대접을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정대영 팀장님 감사드립니다.

자~~그럼 김마의 멋진 모습들 개봉박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윤옥(은여울하니) | 작성시간 26.06.21 정대영팀장님~ 찬조해주신 약밥,과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해요^^/준비운동하고 시작!!!
  • 작성자박미경 | 작성시간 26.06.21 구름에 가려진 태양,
    따가운 햇살은 잠시 숨고 선선한 바람이 발걸음을 밀어준다.

    뛰기에 더없이 좋은 하늘,
    편안하고 마음은 가볍다


    한 걸음 한 걸음, 하늘을 벗 삼아 달린다
    힘들어도 목표한 하프를 위해
    열심히 달렸다
  • 작성자힘차게(이종우) | 작성시간 26.06.22 new 자봉에 ~ 사진까지.. 일일이 챙겨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탱크(김상진) | 작성시간 26.06.22 new 자봉에 최선을 다해준 이정미님께 감사 드립니다 ~^^
  •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모두들 도와주셔서 즐겁게 임무 완수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