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팀별 값진 땀을 흘리며 멋지게 들어오는 모습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윤옥(은여울하니) 작성시간 26.06.21 1회전(12.5키로)/금강은 2회전 목표로 go~go!!/다른팀들도 화이팅!!!
-
작성자박미경 작성시간 26.06.21 힘들었지만 21km성공 ㅎ
-
작성자탱크(김상진) 작성시간 26.06.22 new
정미님 혼자서 물당하느라 바쁘셨을텐데
사진까지 찍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백마(박치호)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회장님을 비롯해서 김마 식구들이 다함께 도와주셔서 즐거웠습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