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갤러리

6윌21일 일요정모(인천대공원-2)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5

각팀별  값진 땀을 흘리며 멋지게 들어오는 모습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윤옥(은여울하니) | 작성시간 26.06.21 1회전(12.5키로)/금강은 2회전 목표로 go~go!!/다른팀들도 화이팅!!!
  • 작성자박미경 | 작성시간 26.06.21 힘들었지만 21km성공 ㅎ
  • 작성자탱크(김상진)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미님 혼자서 물당하느라 바쁘셨을텐데
    사진까지 찍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백마(박치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회장님을 비롯해서 김마 식구들이 다함께 도와주셔서 즐거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