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갤러리

6월 21일 일요정모(인처대공원-4)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5

러닝 후 맛난 약밥과 수박,식혜,냉커피등

달달한 간식을 먹으며 달달한 휴식은 덤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윤옥(은여울하니) | 작성시간 26.06.21 찬조 간식외에도 정미씨가 식혜,냉/온커피까지 준비해줘서 입맛에 따라 골라 먹었어요~ 감사감사~^^
  • 작성자박미경 | 작성시간 26.06.21 고생많았어요
    맛난수박과 떡 찬조해주신
    대영팀장님 최고
  • 작성자탱크(김상진) | 작성시간 26.06.22 new 수박ㆍ떡 찬조해주신 정대영 태백 팀장님께 감사드리며
    달달한 식혜와 커피 준비와함께
    밝은 웃음으로 물당의무에 최선을 다해준
    이정미님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 작성자백마(박치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곧미남 K장 | 작성시간 13:09 new 와우~~
    잔치집분위기네요~~
    배불러서 뛰겠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