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후 맛난 약밥과 수박,식혜,냉커피등
달달한 간식을 먹으며 달달한 휴식은 덤으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윤옥(은여울하니) 작성시간 26.06.21 찬조 간식외에도 정미씨가 식혜,냉/온커피까지 준비해줘서 입맛에 따라 골라 먹었어요~ 감사감사~^^
-
작성자박미경 작성시간 26.06.21 고생많았어요
맛난수박과 떡 찬조해주신
대영팀장님 최고 -
작성자탱크(김상진) 작성시간 26.06.22 new
수박ㆍ떡 찬조해주신 정대영 태백 팀장님께 감사드리며
달달한 식혜와 커피 준비와함께
밝은 웃음으로 물당의무에 최선을 다해준
이정미님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
작성자백마(박치호)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곧미남 K장 작성시간 33분 전 new
와우~~
잔치집분위기네요~~
배불러서 뛰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