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하팀

간만에 쓰는 광쓰리 훈련일지 (인대공)

작성자apple|작성시간26.06.21|조회수75 목록 댓글 10


6/21 (일) 천하팀 인천대공원 일요정모 훈련일지


참석인원 : 최부회장님, 양총팀장님, 광초게

몸이 많이 괜찮아져 20킬로 목표로 뛰어봤습니다. 김학윤 선생님께 어제랑 지난주 다녀왔고 2주 더 다녀볼 계획입니다. 소개해주신 이하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덥네요. 인대공 대회분위기에 남문 나가니 병목도 있고. 다들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플땐 멈출 줄 아는 것도 실력인것 같네요.
그리고 오늘 물당번 이정미 선배님 물당 최고였습니다. 먹을게 많아서 남으면 어쩌나 걱정하시길래 먹어서 도와드리고 왔습니다.

훈련은 초반 함께 출발해 3키로정도 함께 뛴 후 각자 컨디션에 맞게 뛰었습니다.

최장거리 양총팀장님


오늘도 빠른 최부회장님


광초게 19키로 ㅋㅋ


다음 일요정모는 허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탱크(김상진) | 작성시간 08:19 new 예전처럼 단단한 광초계의 모습으로 되돌아오길 빕니다.
  • 작성자여름비(이상훈) | 작성시간 09:55 new 부상중에도 훈련하랴 일지 챙기랴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백마(박치호) | 작성시간 11:18 new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뚜벅뚜벅(임상택) | 작성시간 12:59 new 많이 좋아졌다니 다행입니다~~
  •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 | 작성시간 14:09 new 아픈 몸으로 그 어려운 얼음 물병을 깨서 김마 식구들이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게 도와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빨리 쾌차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