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팀

6월4일목요정모

작성자뚜벅뚜벅(임상택)|작성시간26.06.05|조회수46 목록 댓글 8

이제는 절기상으로 온도로
완연한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한낯의 온도가 30도를 넘나듭니다.
물 많이 드시고 낯잠도 ~~
오늘 훈련은 300/100 을 20셋트인데
여러가지 이유를 만들어서
난 16개만 했습니다.
ㅜㅜ 15개한줄 알았는데
300을 4분페이스 휴식 100을 60초
넉넉한 시간이라 생각했는데
이 페이스가 힘들었습니다.
다음에도 도전~~
참석:이상훈.임재열.임상택

항상 3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토마 | 작성시간 26.06.05 페이스를 잘. 끌어주어서. 완주했습니다!
  • 작성자백두꽁지희망불곰(이하나) | 작성시간 26.06.05 덕분에 잘 뛰었습니다. ^^
  • 작성자홍현규 | 작성시간 26.06.05 여름비가 최고예요.
    시원하게~~
    참 잘도 달리심~~!!!
  • 작성자박미경 | 작성시간 26.06.06 뛰는건??진짜 힘드는것 같아요
  • 작성자백마(박치호) | 작성시간 26.06.08 수고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