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팀

6월21일 일요정모(인천대공원)

작성자뚜벅뚜벅(임상택)|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11

오늘 훈련장소는
인천 대공원 입니다.
마라톤훈련의 성지같은곳
오늘도 정말 많은 달림이 들로
북새통입니다.
오늘 반가운분이 나오셨네요.
청재 형님 반갑구요~
여전히건재한 모습 넘좋습니다.
오늘 훈련은 2회전 으로
정하고 출발~~
화장실 고장관계로 난 직선으로
일보고 합류 했는데 울 성렬아우
440으로 ~ㅎ
다시 페이스잡고 515로
2회전 마무리 하였습니다.
흐린 날씨도 도움이되었고
물당이 심하게 준비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참석자:신청재.이상훈.최성열.임상택

더운날 수고 많으셨구요.
일요일은 조금만 불편한
페이스를 달릴계회 입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비(이상훈) | 작성시간 09:31 new 첨 접한 훈련코스인데 힘들다…란 말이 나옵니다. 익숙해지면 레벨 업 할 수있는 장소란 말도 되는. 암튼 첨 뵙지만 돌아오신 신청재선배님과 같이한 좋은 훈련 이였습니다. ^*
  • 작성자동그라미 | 작성시간 10:39 new 백두 4인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백마(박치호) | 작성시간 11:23 new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8레인 (신청재) | 작성시간 13:35 new 반갑게 반겨주심에 깊이 감사드려요.
  •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 | 작성시간 14:14 new 습기가 많아 땀이 줄줄이던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