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백두의 화달 일지를 써내려가봅니다.
지난 화달 빌드업 실패를 교훈삼아 오늘은 끝까지 마무리 해보렵니다. ^^ 아자~~
참석자 : 신청재 / 이상훈 / 최성열 / 임재열
훈련내용 : 12K. 빌드업 (530 시작으로 2K마다 10초 Down)
동참자 : 천하팀 (김경수 / 서재원)
요즘들어 자꾸 선두에 서게 되는 바람에 신경쓰지 않던 시계를 자꾸 쳐다보게 됩니다.. ^^
페이스를 맞추려는 신경 덕에 달리기에 집중하지 못하게 되는 훈련...
지금까지 앞에서 끌어주시던 선배님들의 노고가 얼마나 소중했는지를 느끼게 됩니다. ^^
530 > 520 > 510 > 500 > 450 > 440 마무리하는 12K 빌드업
과연 오늘은 끝까지 이루어냈을까요?
함께 리듬을 맞추면서 신발 소리를 끝까지 만들어주신 선배님들 덕에 마무리 잘하였던 훈련이었습니다.
덥고 힘들지만 나름 각자의 페이스로 훈련을 마무리 해주시느라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더위는 여기 남겨두시고 행복만 가져가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