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라팀

2026.06.18 목욜 꼬끼오 1 날아오르다.

작성자암것도아냐(김수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9

한낮더위가 무색할만큼 저녁이 되니 시원한 바람이 뜨거운 열기를 식혀준다.

꼬끼오 상태로 열심히 출근한 김팀과 함께하신분 : 김민수,김수경,김우동,박선영,윤삼희(존칭생략)

 

올훈련 3...2 ...1

페이스 잡아줄 대공형아도 없고 그냥 살포시 금강열차에 탑승 예약한다.

민수: 나 백두랑 뛸께~

김팀: 너 따라갈수 있다니? 

와!!!! ...닭장에서 탈출해 멋지게 비상한 김민수에게 엄지척을 날리며 올훈련 요렇게 마무리~

 기꺼이 자리 내어주신 금강팀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명희(은하수) | 작성시간 26.06.19 어제 생파가 많네요
    생일 축하합니다 (아무개님)
  • 작성자뻔뻔런_(임재열) | 작성시간 26.06.19 고생하셨어요~~
    민수형님 어제 짱이셨음~~^^
  • 작성자김윤옥(은여울하니) | 작성시간 26.06.19 시작이 힘들지...일단 시작하면 끝까지 하게된다는거 ㅎㅎ
  • 작성자성대공. | 작성시간 26.06.19 더우날 13km 많이 잘 뛰었네요~
  • 작성자뚜벅뚜벅(임상택) | 작성시간 26.06.19 조금씩 나아지고 있습니다. 조만간 날아다닐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