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6/21일 06시
장소 : 인천대공원
참석 : 아래등장인물외 김동식
언제부터인가 금강 꼬리물기가 이제는 당연지사 된느낌......
주중 정모 빼먹고 일요정모만 겨우 참석한터라지만
그래도 머나먼 인천까지왔는데
2바뀌 발자국은 남겨야지하고 출발~~~~
바글바글에 공사구간......
기록도 들숙날쑥(그래서 랩 생략 : 언덕배기 말은못하고ㅋㅋ)
비개인뒤 신선 바람 샘아라도하듯 높은 습도로 빰 범벅되어 1회전 마무리
2회전은 꼬리물기한 치아가약해 빠질세라 일찍 출발
요렇게 그거마저도 홀로주
간만에 뛰어서인지 심박만 158이네
앞으로도 기록은 급수시간 포함(춘마까지)합니다 - 개인생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비(이상훈) 작성시간 26.06.22 new
혼자 달리기는 많이 힘들던데…
저만치 혼자 달려오시는걸 보니 대단하시다란 말이 자연스레 나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백마(박치호)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뚜벅뚜벅(임상택) 작성시간 26.06.22 new
팀원님들 벌써 휴가 가셨나요?
-
작성자봄바라기(이정미)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대단하십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적토마 작성시간 26.06.22 new
꾸준함의 본보기이십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