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팀

6/18일 금강팀 목요정모.

작성자홍현규|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9

오늘 목요정모  참석 인윈은(12명)

최근들어 가장많이 나와주신것  같군요.

 

참가자

명희.윤옥.주흥.지수.현아.

미경.영남.애경.정미.철주님.

성훈.현규.

 

 노현아씨가 간만에 얼굴을 보여주시고

반가웠어요.

 

오늘 훈련내용은 10km 달리기로 마음먹고

운동장으로 달려갑니다.

 

무더운 날씨로 인해 몸풀기 조깅에 땀이

온몸에 흠뻑 젖어 듭니다.

 

10km 달리기에서 훈련내용을 변경하여

6레인 기준 30바퀴 달리기~~

 

주흥씨를 선두로 성훈 >미경~~외 

여러분이 3회전씩 이끌다보니

30회전 달성 ~~

10에서 13km로 훈련량이  늘었습니다.

 

목요정모 함께 하신님

수고 하셨구요.

일요정모 인대공 2회전(25km) 계획이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맛난 먹걸이도 준비가 된다고하니

열달하시고 맛난 음식도 자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뻔뻔런_(임재열) | 작성시간 26.06.19 와~~~ 30바퀴~~~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윤옥(은여울하니) | 작성시간 26.06.19 더워서 뛰기 싫었으나 해넘어가니 시원한 바람이 솔솔~~
    자꾸 귀가시간이 늦어져서 일찍와 몸풀기런 5키로/훈련은 25바퀴(11키로)로 마무리하고 집으로 go go-
  • 작성자백마(박치호) | 작성시간 26.06.19 다 리더인 팀장님의 리더쉽과 따라준 탐원들의 합작품 이라고 생각합니다.
    짝짝짝~~~
    김포마라톤의 우수 팀장님으로 홍팀장님을 추천 합니다.~
  • 작성자김명희(은하수) | 작성시간 26.06.19 평일 운동장 30바퀴 처음 뛰어보네요 ^^
    35. 도전 ㅎ
  • 작성자뚜벅뚜벅(임상택) | 작성시간 26.06.19 대단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